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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항공사들은 라우터와 같은 '피코셀'에 의존할 것입니다.
E.U에 따르면 유럽 항공사들은 기내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피코셀을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발표. 피코셀은 항공기와 같은 작은 영역에 저전력 신호를 보내는 미니 휴대폰 타워 역할을 하여 타워 사이를 점프하는 장치의 필요성을 줄인다고 Wheeler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피코셀은 WiFi 라우터나 핫스팟과 같은 지상 네트워크나 위성 네트워크에 연결될 것이라고 Pandit은 말했습니다.
Wheeler는 피코셀 기술의 발전이 처음에 항공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게 된 기술적 문제를 크게 완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피코셀]의 결과는 지상파 안테나를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비행기에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낀 Wheeler는 2013년 FCC가 미국 항공기에서 휴대전화 사용 금지를 해제하는 것을 고려하는 노력을 주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이 휴대전화로 "야킹"하는 완전히 별개의 문제에 대해 FAA와 항공 업계의 저항에 빠르게 부딪쳤다고 말했습니다.
기내 통화는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Wheeler는 "항공사와 FAA가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통화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 규칙에 의존해 왔다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에 모든 지옥이 풀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규칙에 대한 규제 절차는 결국 고객 경험 문제로 인해 중단되었다고 Wheeler는 말했습니다. 당시 FCC 회장이었던 Ajit Pai는 2017년에 "FCC의 잘못된 2013년 계획에 반대하는 항공사 조종사, 승무원 및 미국의 비행 대중과 함께"라고 말했습니다.
Wheeler는 미국의 기내 휴대전화 사용 금지는 “다른 기술 현실”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이를 해제하는 유럽 방향으로의 움직임은 승객 경험도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andit은 EU에 대해 중립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결정했지만 조용한 객실을 선호하고 대부분의 항공사가 현재 기내 WiFi를 제공하는 상황에서 5G의 필요성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확실히 비즈니스용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연결을 원하지만 Wi-Fi로 충분하지 않은지 궁금합니다." 그는 말했다. "4G 또는 5G를 지원하는 거의 모든 장치에는 WiFi 기능이 있습니다."